STYLE

Queen’s White Valentine Day


photography UDARLY

created for The Queen Lounge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가 다가온다. 옷장을 열어도 입을 옷은 없다.
뭔가 조치가 필요하다! 스타일의 날을 세우고 싶다면, 찾는 곳이 있다. 더퀸라운지.

내가 좋아하는 공간 더퀸라운지의  White Valentine.  국내 디자이너 4인과 함께한 더퀸라운지의 2017 두번째 프로젝트!

발렌타이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쇼핑. 달리 스타일의 감각적이고 과감한, 여성의류 사이미전 SAIMI JEON, 달리 스타일의 모자 SHINJEO  여성슈즈 Y.CHO, 비스포크 셔츠 스테디스테이트 steady-state
그리고 maisonsteadystate,  보너스는 곽윤수 작가님의 전시

그리고 지름신..


Queen’s White Valentine Day

The Queen Lounge


쇼핑은 즐겁다! 하하호호 더들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른다. 여자들의 놀이. 거울 앞에 다가가 거울 속의 나에게 말을 걸어본다.
모자하나면 충분하다.

유럽에서 수입한 원단으로 핸드메이드로 제작하는 ‘Shinjeo 신저’의 모자는 이미 패션매거진을 통해 아트피스 디자이너 모자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다. 페미닌한 감성을 담은 디자이너 모자 브랜드. 나도 이미 여러개 가지고 있다. 특히 모자 박스는 홈데코 소품으로도 너무 멋지다. 이번에 등장한 합리적인 Ordinary day 오디나리 데이 세컨라인도 만나볼 수 있었다. 손바느질로 정성껏 만든 셔츠,  코리안 비스포크 셔츠 브랜드 ‘Steady State’ 에서는 턱시도 셔츠와 남여 파자마세트가 나왔다.

레디투웨어와 라운지웨어 디자이너브랜드 ‘SAIMI.Jeon’ 디테일한 드레이핑이 남다른!
사이미전. 이름부터 마음에 들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색감, 과감함, 믹스매치, 화려함, 다양한 요소가 담겨있었다.
2017 컬렉션을 프리오더했다.

아뜰리에 장인들의 섬세한 손길로 제작하고, 홍창을 사용해 착화시 더 빛을 발하는  ‘y.cho’ 와이초의 슈즈도 만나고!

감정표현을 잘 담은 곽윤수 작가님의 작품들까지 만나는 그런. 쇼핑 이야기.

다음 팝업스토어가 기대된다.

특별한 편집샵 더퀸라운지

TEl 02. 548. 7218 [카톡: thequeenpky] 654-13, Sinsadong, Gangnamgu

www.thequeenlounge.com

 


CREDIT

에디터 유달리
포토그래퍼 유달리  

Previous Article
Homepage Renewal Open
Comments (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